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답변이 늦어 죄송합니다.

작성자 김****(ip:)

작성일 2020-08-25 22:51:32

조회 14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네 연락 꼭 부탁 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단축 근무와 재택 근무를 하게 되어

처리가 많이 늦어졌습니다.

블리스터 부분이 약해서 파손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확인하고 파손되지 않은 것으로 교환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목요일에 담당자가 다시 한번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Original Message ]

고객센터로 전화를 해도 연락도 안되고

이전글에 답을 안해줘서 다시 글 남깁니다


박스 보관시 내부 보호대가 깨져서 보관시에 아래로 쳐집니다.

그부분을 추가로 방문하면 받을수가 있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